하이브리드 자동차의 HEV 설계
오늘날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는 배터리에 저장된 에너지를 사용하는 하나 이상의 전기 모터와 함께 내연 기관에 의해 구동된다. HEV는 기존 차량의 동력 및 범위와 함께 높은 연비와 낮은 미세 파이프 배출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다양한 HEV 모델을 현재 사용할 수 있다. HEV는 유사한 기존 차량보다 비싸지만 연료 절약 및 주요 인센티브를 통해 비용을 회수할 수 있다. HEV와 비 하이브리드 모델을 나란히 비교한다. 이 도구는 동일한 제조업체의 비교적 비 하이브리드 모델을 선택된 HEV 비용과 비교하여 HEV 옵션과 관련된 연료 비용 절감을 제공한다. HEV에서 전기 모터에 의해 제공되는 추가적인 동력은 작은 연소 엔진을 허용할 수 있다. 배터리는 보조 부하에 전원을 공급할 수 있고 차량이 멈추면 엔진 공회전을 줄일 수 있다. 이러한 기능들은 함께 성능에 비용을 들이지 않고 더 나은 연비를 제공한다. HEV는 배터리를 충전하기 위해 외부 전원에 연결할 수 없다. 대신 차량은 재생 브레이크 및 내연 기관을 사용하여 충전된다. 차량은 전기 모터를 발전기로 사용하고 배터리에 포착된 에너지를 저장하여 브레이크 중에 일반적으로 손실되는 에너지를 캡처한다. HEV 동작을 나타내는 애니메이션을 표시하고 플래시 플레이어를 다운로드하거나 텍스트 버전을 표시한다. HEV는 온화하거나 완전한 하이브리드이며, 전체 하이브리드는 직렬 또는 병렬 구성으로 설계할 수 있다. 마이크로하이브리드라고도 알려진 라이트 하이브리드는 배터리와 전기 모터를 사용하여 차량에 동력을 공급하여 차량이 정지할 때 엔진을 정지시킬 수 있다(신호등, 정지 등). 경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전체 하이브리드보다 비용이 적게 들지만 전체 하이브리드보다 연비 이점이 낮기 때문에 전기로만 차량에 전력을 공급할 수 없다. 전체 하이브리드는 더 큰 배터리와 더 강력한 전기 모터를 가지고 있어 차량이 단거리에서 저속으로 동력을 공급할 수 있다. 이 차량은 경량 하이브리드보다 비용이 많이 들지만 연비 개선에 효과적일 수 있다. 엔진과 전기 모터의 동력을 결합하는 다양한 방법이 있다.가장 일반적인 HEV 설계인 병렬 하이브리드는 기계적인 결합으로 엔진과 전기 모터를 휠에 연결하고, 전기 및 내연 엔진 모두 휠을 직접 구동한다.휠을 구동하기 위해 전기 모터만 사용하는 시리즈 하이브리드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차량에서 더 흔하게 볼 수 있다. 멀티 드라이브 시스템을 사용하는 자동차는 차량 무게가 줄어드는데 이를 "허브"라고도 한다. 일반적으로 전기 모터가 사용되며 전기 자동차와 달리 내연 기관이 함께 사용된다. 엔진과 모터의 비율에 따라 엔진은 종래의 검증된 오일(가솔린, 디젤)을 사용하여 세 가지 종류의 하이브리드로 분류된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형태는 연비를 높이기 위해 필요하지만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 기계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이 어려울 때 하이브리드 엔진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요구는 배터리와 전기 모터만 장착하고 배터리와 전기 모터만 구동하는 자동차가 순수 전기 자동차이지만 내연 기관의 기존 시스템이 있기 때문에 순수 전기 자동차 (하이브리드) 또는 불확실한 내연 기관 (하이브리드)으로 하이브리드 자동차이다. 내연기관이 비효율적으로 이동할 때, 전기모터가 보충된다는 원리이다. 하이브리드 엔진은 주로 가솔린 엔진에 사용된다.최근 연료전지와 이차전지(리튬이온 등)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전기차는 환경문제로 인해 규제가 발생하고, 이차전지 용량으로 충분한 서비스 범위를 확보하지 못해 연료전지에 내연기관이 주목받고 있지만, 메르세데스 벤츠, GM은 연료전지 배터리 하이브리드 전기차 개발을 추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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